울박사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울박사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울박사님
리뷰21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9
반건조 명태를 매콤달콤한 양념에 졸여낸 코다리조림은 쫀득한 살과 깊은 양념 맛이 어우러져 밥도둑으로 사랑받는 겨울 별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집밥 메뉴 추천
명태를 매콤달콤한 양념에 졸여낸 코다리조림은 쫀득한 살과 깊은 양념 맛이 어우러져 밥도둑으로 사랑받는 겨울 별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집밥 메뉴 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