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8
날씨가 차가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땡기네요
겨울엔 국밥이좋은것 같아요
고소하고 푸짐하고 몸도 따뜻해지고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맘모스공주
리뷰52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