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8
닭볶음탕 만들어서 먹었어요. 일명 닭도리탕이라고 하지요. 감자를 넣었어요. 고기먹고 감자랑 밥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만드는 과정샷인데 완성품을 찍는다는게 까먹고 못찍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