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9
동네 맛집 ~시래기코다리조림^^
달콤 매콤 짭조름 환상의 조합..감자랑 무우가 양념에 잘베어서 너무 맛있어요..
코다리 살도 통실해서 단백하고 부드러워 양념과 먹음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