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네이처온 고구마닭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네이처온 고구마닭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9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으니 간편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은은한 고구마 맛이 정말 맛있네요.
깔끔한 포장으로 좋왔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5kcal
네이처온고구마닭스테이크
4.0(리뷰 2개)
·식단기록4회0
fubao
리뷰5369

1인분(150g)
185kcal
네이처온고구마닭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