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9
비빔냉면을 시켰더니 육수를 내 주시네요.
어머님은 냉면육수를 좋아하시는데
저는 이전에 들은 말이 있어서 잘 안먹습니다.
육수를진하게 우려낼려고 닭발을 넣는다는~~~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