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9
외식으로 지인들과 코다리 조림을
먹었어요.
매콤하고 짭잘한 맛이 밥도둑이네요.김어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고고고고고81
리뷰37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