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9
요즘 가지가 맛있어요 파와고추기름을 만들어 야채와 같이 볶아서 밥에 비벼 먹었어요 아이도 가지 맛있다고 잘 비벼먹었어요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윤듀종이
리뷰606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