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제비추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제비추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9
오늘은 소고기 구이를 먹었습니다 제비츄리 인데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역시 한우라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프라이팬에 구워도 너무나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5kcal
제비추리
4.9(리뷰 12개)
·식단기록51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100g)
175kcal
제비추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