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게바라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게바라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게바라
리뷰10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9
집근처 닭강정 전문 매장에서 포장해온 닭강정으로 점심식사. 짭쪼롬하면서 매콤한맛도 살짝있어서 밥과 함께먹으면 딱 좋아요. 칼로리는 높지만…가끔 한번 먹으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최게바라
리뷰109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