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요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살빼요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살빼요
리뷰428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19
양송이 스프에 후추를 뿌려 먹으니 맛있네요 후추를 좀 많이 넣어 매웠지만 양송이 맛은 못 느끼겠고 그냥 크림스프랑 별 차이가 없네요 부드러운 질감이예요 당근도 씹히고
#일반식 #점심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