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9
두부와 우삼겹을 넣고 끓인 짜글이입니다!
자작하게 끓여서 두부와 고기를 밥에 넣고 으깨듯이 쓱쓱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설탕 고춧가루 간장 고추장 다진마늘을 넣고 양념장으로 만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