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9
비건 으로 만들어진 오뎅탕은 처음 먹어 보는 것 같아요. 근데 신기하게 맛은 어쩜 이렇게 비슷한지요. 요즘 개발자 님들 대단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