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76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9
지인들 모임에서 우대갈비를 시켰는데..
때깔이 진짜 너무 좋고~~.
갈비뼈쪽 꼬들살도 너무 맛있었어요!!!
침 나오네요 진짜ㅎ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
딸기빵빠레
리뷰376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