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9
뽀얀 국물이 좋아서 한번씩 찾게되는 설렁탕
안에 치맛살처럼 얇게 들어있어 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고소하여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271028
리뷰1253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