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0
냉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서 더운 날에 먹기 딱 좋아요. 살얼음 동동 떠 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고요. 면도 쫄깃해서 씹는 맛이 좋고, 고기랑 같이 먹으니 조화가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