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6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0
많이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점심으로 설렁탕을 먹었어요~^^
육수와 고기, 국수와 야채의 조합이 좋았고 따뜻한 국물이 속을 든든하게 해 주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행남자기
리뷰660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