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0
떡볶이 먹을때 같이 나온 단무지입니다. 얇아 한개 다 입에 넣기 좋습니다. 아삭아삭하며 단맛이 적네요. 떡볶이랑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알수없음
리뷰1781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