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랑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학사랑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학사랑
리뷰189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20
국수집에서 잔치국수를 먹었습니다.
멸치국물맛이 진하고 구수해서 후루룩 금방 한그릇 다 먹었습니다
맛있는 국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1
독학사랑
리뷰189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