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오뚜기 크루통컵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오뚜기 크루통컵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20
아침식사로 따뜻한 스프 한잔 했어요.
크루통이 씹혀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크림스프의 맛과 부드러움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4g)
100kcal
오뚜기크루통컵스프
4.7(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24g)
100kcal
오뚜기크루통컵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