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0
국물이 뽀얗고 진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속이 편해졌어요 🥣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담백해서 소금 살짝만 더해도 깊은 맛이 살아났어요. 든든하게 한 끼 잘 먹은 느낌이었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