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라면어묵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라면어묵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1
라면 어묵탕입니다
라면을 넣고 각종 어묵과 양념을 넣어서
아주 맛나게 어묵탕을 만들었어요
맛도 좋고 속도 시원하게 풀어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0kcal
라면어묵탕
4.7(리뷰 9개)
·식단기록114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100g)
300kcal
라면어묵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