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더덕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1
더덕무침 이에요 양념이 맛있어요
반찬이 없어서 동네 반찬가게에 들려서
맛있을거같아 사왔는데 괜찮은거같아요 !!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으미ㅣ
리뷰1506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