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1
달콤 짭조름한 진미채랑 밥 먹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의 달콤한 양념이 맛있어요. 밥도둑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밥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