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1
가리비를 한박스 시켜서 쪄서 먹습니다. 조개구이를 먹으러 갈 일이 없어서 집에서 쪄서 먹습니다. 남은 건 얼려 둘 생각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
오월에
리뷰3506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