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1
가지가 많아서 잘게 잘라 말리니 쓸모가 많다
다시 물에 불려서 볶음이나 무침을 해도 좋으니
갖은 양념으로 말린가지 무침도 쫀득하니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3759
리뷰4344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