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핑크색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색
리뷰13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1
점심으로 시원한 어묵탕과 두부를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단백하게 칼로리 줄인 점심 어묵탕과
두부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핑크색
리뷰133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