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888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888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888
리뷰4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1
진미채반찬맛나용ㅎㅎㅎ
요새ㆍ오징어비싼데ㆍㅎ
잘샀습니당ㅎ
감사감사합니다!!!!!!!!!
여러분도행복하셔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블루888
리뷰470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