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1
더덕무침은 향긋한 더덕 향에 새콤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맛이 깊다. 입맛 없을 때 반찬으로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