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단호박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29
여름에 구입해서 맛있게 먹고 남은 마지막 제주단호박 한개~오늘 전자렌지에다 8분 익혔어요. 야채칸에 넣어놨는데 혹시라도
상할까 급하게 씻어 했는데 괜찮아요 😊
여름엔 포슬포슬한 맛이 좋았는데 지금은
당도만 있지 물컹 거리네요. 그래서 별은
4개만 줍니다. 뭐든 제철에 먹어야 되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