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98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만다9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만다98
리뷰7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1
회사에서 점심으로 감자탕을 먹엇습니다~ 뚝배기에 나와서 뜨끈뜨끈하고 살도 많아서 너무 든든하게 마싯게 먹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아만다98
리뷰7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