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진미채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29
진미채는 반찬으로도 많이 먹지만 저는 술안주용으로 주로 먹는데요. 따로 준비할 것도 없이 그 자체로도 짭잘하면서도 감칠맛을 가진 오징어를 느낄 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에 좋아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