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1
집에서 해먹는 닭볶음탕은 양도 많고
내입맛에 맞게 맵달하게 만들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ㅠ
넷이 먹으니 두마리는 게 눈 감추듯 먹었네용
깻잎은 킥!!!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