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21
오뚜기 옛날참기름 ㅡ 비빔밥에 필수 넣어요. 양념장에도 자주 애용하는데 . 오늘은 콩나물볶음밥. 마지막에 넣고 쓱쓱 비벼 먹었어요. 고소함이 좋음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