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2
요즘은 돈가스가 잘나와서 집에서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돈가스를 튀길 필요도 없이 다 튀겨져 나와서 에어프라이어 20분이면 완성돼요. 너무 고온으로 돌리면 겁만 타고 속은 안 녹을 수 있어서 적당한 온도로 길게 돌려줘야 돼요. 나이가 들어도 돈가스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