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2
계란말이는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식감이 최고였어요.
고소한 계란의 맛과 함께 파 송송, 당근 송송 들어간 풍미가 느껴지네요.
따뜻하고 편안한 맛에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