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2
제가 직접 먹어본 계란초밥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계란 지단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감동을 주었어요.
밥알 하나하나의 식감과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계란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