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9
오늘은 닭볶음탕을 해먹었습니다
닭은 따뜻한물에 한번 씻어내고 감자 당근 파를 넣어서
익혀주다가 고추장 물엿 고추가루를 넣어서 푹 끓였습니다
매콤하게 해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