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롭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롭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롭게
리뷰11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2
호호감자탕 외식하러 나가기 싫어서 배달 주문해 먹었어요.감자탕 양이 많아 몇 끼 더 먹겠어요. 과식하지 않아서 다이어트 유지하기 하기 좋고 좋아하는 시래기 추가해서 실컷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