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2
다이어트 한다고 사 먹은 키토김밥이다.
단백질은 밥대신 추가한 포두부말고는 안보인다.
진짜 딱 다이어트용인것같다.
그래도 나름 포만감들고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