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2
식당에서 감자탕을 좋아해서 시켰다 탕이 나와 보니 돼지뼈가 많이 들어가 있어 진한 깊은맛이다 살고기도 뻐와 뼈사이에서 살고기가 들어가 있어 맛있게 잘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강인성
리뷰20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