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가지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2
구내식당에서 저녁으로 나온 가지 덮밥이다.
청양고추가 들어갔고ㆍ고기 갈은것도 들어있다
매콤하고 간이 약간 짜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사비나67
리뷰340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