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올가 안심돈가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올가 안심돈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22
돼지고기 안심을 쪄서 육즙이 살아있었습니다.
삶은 고기를 밀가루 달걀 튀김가루로 튀긴것 같았습니다.
두툼하지만 안까지 익어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320kcal
올가안심돈가스
4.8(리뷰 125개)
·식단기록1천+0
민턴가족
리뷰3101

1인분(240g)
320kcal
올가안심돈가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