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꿈꾸는세상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시꿈꾸는세상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시꿈꾸는세상
리뷰1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시래기와 궁합이 너무 잘 맞는 감자탕을
저녁식사로 먹기 위해 포장해왔다
얼큰한 국물에 간이 딱 좋았고 돼지등뼈에서 잡내도 나지않고 시래기도 부드러워서
아이들과 함께 너무 잘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