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3
모든 음식에 넣으면 맛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참기름이에요
반찬이 없어도 비벼먹을 때 계란 간장 참기름만 넣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
momo88
리뷰571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