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1.23
어제 **마트에 가서 초코파이 정 데리고 왔어요. 13봉 들어 있어요. since 1974니까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졌네요.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당 떨어질 때 당 보충하고자 구입했습니다. 한번에 1/6정도씩 먹으면 당이 적당하게 조절이 되네요. 달콤하고 식감이 부드러워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