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jenny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sjenny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sjenny
리뷰1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3
제가 너무 좋어하는 갈비살
고기가 야둘야들하고 육즙이 대박이었던
노룻노룻헌 고기를 보세요 다들 먹고 싶지 않너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ksjenny
리뷰19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