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비비안나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비비안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비비안나
리뷰119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3
김경자대구뽈찜이란 식당에서 아구찜정식을 먹었다~
찜이랑 미역국 ㆍ전 ㆍ양배추샐러드에 갓김치가 나온다.
아구살은 부드럽고 껍질은 쫄깃쫄깃, 맵기는 보통으로 해서 아주 맵지도 안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운맛~~
맛있게 먹었다 ㆍ자주 왔지만 또 올것 같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