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우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3
돼지뼈사다가 감자탕 만들었어요 푹 고아 시래기넣코 감자 대파 땡초 넣코 마지막에들깨가루 넣어면 외식안해도 돼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여우우
리뷰53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