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멍다이어트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밍멍다이어트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멍다이어트
리뷰612
조회수 152 작성일자 26.01.23
계란후라이 는 바삭한튀김옷을 가지고 있었고 아름 다운 식감에 안에는 반숙은 아닌 완숙이었고 맛있었고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